본문 바로가기

TooL

빵집 다운로드 - 압축 프로그램

반응형

개발자든 아니든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에게 파일 압축이라는것은 매우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이다.
여러파일을 하나의 파일로 묶을수 있는 압축은 PC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이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중요한 기능이다.

또한 단순 텍스트 파일의 용량이 600MB일때 해당 파일을 압축하게 되면 약 1/10 수준으로 줄어들기도 한다.
윈도우의 경우 자체적으로 압축 프로그램이 존재하기는 하지만 그 형식이나 기능이 굉장히 제한적이므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따른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압축 프로그램을 찾아서 다운로드 받고 사용하게 되는데, 우리나라에서는 ESTsoft에서 개발한
알집(ALZip)을 많이 사용한다. 하지만 알집 사용자들은 한가지 명심해야 할 부분이 있다.

알집의 경우 개인 사용자에게 프리웨어로 제공을 하지만, 말 그대로 개인이 집에서만 사용하는 경우 무료일 뿐이며
만약 해당 프로그램을 개인이 회사에서 사용하고자 해야 할때는 "기업 라이센스"를 구입해야 한다.


오늘 소개하는 "빵집"은 개인이 만든 압축 프로그램이다. 무료로 배포하며 상업용과는 달리 기업 라이센스도 필요없다.
즉, 직장에서 알집등을 사용하지 못 할 경우 빵집을 통해 프로그램 대체가 가능하다.

빵집은 이미 오래전부터 수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으며, 많은 사용자들에게 검증받은 압축 프로그램이다.
그만큼 신뢰성이 높은 프로그램이며 사용에 제약이 없기때문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빵집의 사이트에 방문해 보면 다운로드 부분에 아래와 같이 있다.






위 글처럼 빵집의 제작자는 어디에서나 빵집을 사용해도 무방하다고 한다.

빵집은 해당 사이트의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다운받을수 있으며,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다운이 가능하다.



[다운로드]

 

bz4setup.exe





















* 압축 프로그램을 찾는 많은 사람들에게 강력히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