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ip & Tech

[추천사이트] 신혼집의 가구배치를 미리 해보자

반응형


결혼을 앞둔 예비신랑, 신부님께 이 글을 바칩니다.ㅎㅎㅎ



URL : http://www.floorplanner.com





작년에 결혼을 하면서 신혼집으로 입주를 앞두고 있었다. 이처럼 새로운 집으로 이사갈때 가장 고민인게 가구와 전자제품 배치.


가구/가전을 어떻게 배치하냐에 따라 집의 공간이 넓어지고, 좁아질수도 있기 때문에 인테리어만큼 꽤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집 도면이 있거나 따로 치수를 알아왔다면 치수만큼 벽을 만들고 원하는 가구, 전자제품을 요기조기 위치해 보면 된다.


나 같은 경우 아파트에 거주중이기 때문에 네이버 부동산에서 집 도면을 쉽게 구할 수 있었다.

집 도면을 토대로 벽을 먼저 그린후 싱크대등의 기본 위치를 잡고, 가구와 가전을 놓았다.
해당 내용을 캡쳐해서 와이프에게 보내줬더니, 뭐 이런것까지 그리냐면서도 엄청 좋아한다 'ㅁ'



처음에 대충 그렸던 신혼집









이 사이트는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무료 회원인 경우 프로젝트 3개까지 무료 저장이 가능하다. (3D처럼 화면 전환도 가능)


이사를 앞두고 계신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사이트이다.


특히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분들에게 추천한다.

신혼집을 얻었다면 예비신랑이 몰래 해당 도면을 그려서 신부에게 보여주면.. 신부가 감탄할수도 있다.

(이 남자에게 이런 섬세한 면이? 이러면서ㅎㅎ)










내 블로그의 컨셉이 프로그램 개발 관련이니까.. 짧게 개발관련 한마디.

위 사이트의 도면 그릴때 사용되는것은 flash 이다!! (방문객님 죄송합니다ㅎㅎ)